실시간 인기검색어
1 가격
2 비용
3 24000원
4 pt
5 가맹
6 연기
7 창업문의
8 pt비용
9 이용후기
10 일일입장
네이버톡톡
Home - 커뮤니티 - 이용 후기
베스트게시글 게시판별 추천수가 많은 순으로 출력됩니다.
24시 헬스장 넘 좋아요
운동을 아무때나 할 수 있고 기구도 너무 좋아요!! 다른 헬스장에 비해 효율성은 갑이네요~...
조회 67
추천 추천수 7
24시간 넘 감사합니다
안녕하세요? 24시간 운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 운동 매력에 빠진 헬린이 인데요...
조회 57
추천 추천수 7
첫 헬스장 성공^^!!
처음으로 다니는 헬스장이였는데 대만족이였습니다 ㅎㅎ 일단 위에서 보고 따라할 수 있는...
조회 56
추천 추천수 5
회원님들의 오픈짐 관련 의견을 기다립니다. [2] 2019-09-03
좋았어요 ♥
어제 언니집에 놀러갔다가 무료이벤트라구 언니랑 같이 와 봤어요. 저도 회사 근처 피트니스에서 운동하는데, 여기 열린헬스는 짱짱인듯^^ 하루이용료 11,000원이였던것 같은데, 언니덕에 무료 이용했답니다~ 운동복도 주시고, 수건도 주시고.. 샤워장도 조금 좁은느낌이지만 개인부스로 잘 해...
추천수 1 | 조회수 23 | 댓글수 [0]
베리굿!
오픈짐 정말 베리굿이에요!! 왠지는 모르겠는데, 운동이 더 잘되는 느낌.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. 시스템도 맘에 들고.. 수많은 헬스장 다녀봤는데, 오픈짐이 갑인듯!! 근데, 갑자기 헬린이들이 많아져서 ㅠㅠ...
추천수 3 | 조회수 45 | 댓글수 [0]
코로나에도 오픈해줘서 고마워요^^
정말 오픈짐은 배려가 많은 헬스장인것 같아요. 코로나때문에 헬스장 문닫은데도 많은데, 청결과 소독 열심히 하면서 24시간 오픈 약속지켜주는 선생님들 너무 고맙습니다! 번창하세요!
추천수 2 | 조회수 55 | 댓글수 [0]
깔끔하고 좋습니다!
여태 많은 헬스장을 다녀봤지만 왠지 오픈짐 헬스장 기구들은 다 깔끔하고 좋네요^^ 기구들이 다 새거같고 좋아요 저는 무엇보다 탈의실 안에 있는 사물함이 고무팔찌가 아니라 비밀번호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 예전에 고무팔찌를 사용했다가 분실해서 안 좋은 기억이 ㅠㅠㅠ 그래서 전 더 좋았던 것...
추천수 2 | 조회수 51 | 댓글수 [0]
안심되는 헬스장
오늘 나가서 운동했는데 소독을 틈틈히 하고 있더군요.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나가기 불안했는데 기구들을 소독하고 닦는 걸 보니 안심되네요. 손소독제도 헬스장 바깥과 안 쪽에 구비해놔서 계속 소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앞으로도 사람들이 안심될 수 있도록 꾸준히 소독해주세요. 감...
추천수 2 | 조회수 49 | 댓글수 [0]
추천합니다
집 앞이라 가깝기도 하고 그래서 일단 한 달만 끊었는데 시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3개월로 연장 했습니다^^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오픈짐! 번창하십셔!
추천수 4 | 조회수 71 | 댓글수 [0]
첫 헬스장 성공^^!!
처음으로 다니는 헬스장이였는데 대만족이였습니다 ㅎㅎ 일단 위에서 보고 따라할 수 있는 영상이 나와서 계속 보고 따라하게 되더라구요 여태 맨날 영상보고 따라해서 그런지 저는 여기 영상보면서 따라할 수 있는게 제일 좋더라구요ㅋㅋ 아무튼 대만족에 후기 남기고 갑니다^^~~~...
추천수 5 | 조회수 56 | 댓글수 [0]
의정부헬스장 적극 추천!!
여태 다닌 헬스장 중에 제일 깨끗하고 편하게 이용했어여 전에 다닌 헬스장은 피티 요구를 하는 것 같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여기 헬스장은 그런 요구 부담도 없고 운동 방법 설명 다 해주심... 위에 티비로 따라할 수도 있고 혼자 운동다니면서 제일 많이 나갔네요 ㅎㅎㅋㅋㅋ 무엇보다 24시간이라...
추천수 5 | 조회수 65 | 댓글수 [0]
너무 운동하기 좋은 24시간 동네헬스장!
며칠전에 여자친구랑 가입하구 운동중인데 시설깔끔하구 운동기구들 너무조아요!! 여자친구랑 퇴근하고 늦게 운동가는데 365일 24시간이라 시간부담도 없구 금액도 저렴하네요^^ 올여름은 운동열심히해서 몸짱되야겠슴다! 민락지구 주민님들 같이몸짱되요용강추!!!...
추천수 3 | 조회수 48 | 댓글수 [0]
24시 헬스장 넘 좋아요
운동을 아무때나 할 수 있고 기구도 너무 좋아요!! 다른 헬스장에 비해 효율성은 갑이네요~ 게다가 가격도 싸서 가성비 굿굿!!
추천수 7 | 조회수 67 | 댓글수 [0]